감우성 ‘I will’ 재킷
감우성 ‘I will’ 재킷
감우성 ‘I will’ 재킷

MBC ‘내 생애 봄날’ OST의 7번째 주자로 참여한 배우 감우성의 노래가 공개됐다.

극 중 이봄이(최수영)를 향한 순수한 사랑의 마음을 표현한 러브테마곡 ‘아이 윌(I will)’은 감우성이 직접 노래해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에 애틋함을 더 한다.

러브테마곡 ‘아이 윌’은 가인이 부른 메인 테마곡 ‘아이 빌리브(I believe)’ 와 윤미래의 ‘너를 사랑해’, 임재범, 휘성, 투빅 등의 히트곡을 프로듀싱한 떠오르는 작곡가 이유진과 아름다운 노랫말이 인상적인 작사가 한준의 공동 작업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봄날 나른한 오후의 햇살 같은 서정적이고 감미로운 멜로디와 섬세한 곡의 전개가 감우성의 보이스와 절묘하게 어우러져 노래를 듣는 사람에게 드라마의 감동으로 빠져들게 만든다.

OST 제작사는 ”빠듯한 촬영 일정상 배우로서 OST에 참여하기까지 쉽지 않은 결정이었으나 데모곡을 들은 후 스토리와 너무 잘 맞겠다는 생각에 새벽 녹음을 강행하는 정성과 열정을 보이며 러브테마곡 ‘아이 윌’을 완성시켰다”고 전했다.

배우 감우성은 4년간의 공백에도 불구하고 오랜 연기 내공으로 주인공 강동하 역을 완벽히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내 생애 봄날’ OST part,7 주인공 강동하 역의 감우성이 부른 러브테마곡 ‘아이 윌’ 의 음원은 22일 정오에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핑크스푼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