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MBC ‘내 생애 봄날’
MBC ‘내 생애 봄날’
MBC ‘내 생애 봄날’

‘내 생애 봄날’ 감우성이 따뜻한 ‘아빠 미소’를 발산한 스틸컷이 공개됐다.

감우성은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내 생애 봄날’(극본 박지숙, 연출 이재동, 제작 드림이앤엠, 후너스엔터테인먼트)에서 축산업체 ‘하누라온’의 대표이자 푸른이(현승민)와 바다(길정우), 두 남매를 홀로 키우고 있는 싱글대디 강동하 역을 맡았다. 몸에 밴 근면성실함과 우직함으로 제주도의 조그마한 목장주에서 최고의 축산업체의 경영가로 자수성가했다.

소탈하고 검소한 CEO 동하는 불의의 사고로 아내 수정(민지아)을 잃은 뒤 추레함과 궁상이 정점에 달하고 있다. 그러나 아이들에 대한 사랑만큼은 그 누구보다도 넘쳐난다. 후줄근한 모습 때문에 딸 푸른이에게 혼나고, 아들 바다에게 돌직구를 맞기도 하지만, 아이들과 솔직한 대화가 가능한 다정한 아빠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컷 역시 이런 강동하의 캐릭터를 보여준다. 아내가 죽고 웃을 일이 별로 없는 동하에게도 아이들과 함께 있을 때만큼은 저절로 아빠미소가 떠오른다.

멜로 장르에서 불패신화를 가지고 있는 ‘멜로의 제왕’ 감우성은 이렇게 남자의 매력에 부성애를 더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컴백했다. ‘봄날’ 같은 사랑을 하게 될 이봄이(최수영)와의 멜로가 기대되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 아내의 심장을 이식받은 봄이가 동하와 아이들에게 운명적으로 끌리게 되고, 이 가족의 사랑은 남녀 이상의 특별하고 아름다운 사랑을 보여줄 예정이기 때문이다.

제작사 드림이앤엠 관계자는 “동하의 아이들로 출연하는 푸른이와 바다가 촬영장에서 극강의 애교를 펼치며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활력소를 담당하고 있다”며 “감우성 도 두 아이의 사랑스러운 모습에 자연스럽게 아빠미소가 흘러나온다. 아이들과의 연기호흡이 상상 이상으로 잘 맞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배우 감우성이 ‘내 생애 봄날’을 통해 업그레이드된 멜로 색깔을 다시 한 번 확실하게 드러낼 것이다”라고 전하며 기대감을 갖게 했다.

‘내 생애 봄날’은 시한부 인생을 살던 한 여인이 장기이식을 통해 새로운 삶을 얻고, 자신에게 심장을 기증한 여인의 남편과 아이들을 운명적으로 만나게 되면서 사랑을 하게 되는 ‘봄날’처럼 따뜻하고 착한 사랑이야기를 담은 휴먼멜로드라마다.‘고맙습니다’, ‘보고싶다’ 등을 통해 따뜻하고 섬세한 감성 연출을 보여준 이재동 PD와 ‘히어로’의 박지숙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10일 수요일 밤 10시 첫 포문을 연다.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제공. MBC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