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슈퍼주니어
슈퍼주니어

그룹 슈퍼주니어가 새 앨범 ‘마마시타(MAMACITA)’로 아시아 차트를 석권했다.

지난 1일 오프라인 발매된 슈퍼주니어의 정규 7집 ‘마마시타’는 한터차트에서 공개와 동시에 실시간 차트는 물론 일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또한 타이틀 곡 ‘마마시타(MAMACITA,아야야)’는 대만 최대 온라인 음악 사이트 케이케이박스(KKBOX) 한국 음악 TOP100차트에서 일간 차트 1위에 등극했다. 슈퍼주니어는 정규 4집 타이틀 곡 ‘미인아’, 정규 5집 타이틀 곡 ‘미스터 심플(Mr.Simple)’, 정규 6집 타이틀 곡 ‘섹시 프리 앤 싱글(Sexy, Free & Single)’ 등으로 대만 케이케이박스(KKBOX) 한국 음악 TOP100 차트 총 121주 1위에 올라 최장기간 정상을 차지하는 기록을 세운 바 있는 만큼 새로운 기록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더불어 지난 28일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공식 K-POP 채널의 ‘K-POP 뮤직비디오 차트 톱 20(8월 25일~8월 31일)’에서도 1위에 등극했으며 중국 아이치이와 인위에타이 브이(V)차트에 이어 뮤직비디오 차트 정상에 오르는 저력을 과시했다.

슈퍼주니어의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마마시타(MAMACITA, 아야야)’를 비롯해 슈퍼주니어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총 10곡이 수록됐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