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지
영지
영지

걸그룹 카라의 새 멤버는 영지로 결정됐다.

지난 1일 방송된 MBC뮤직 ‘카라 프로젝트-카라 더 비기닝(이하 카라 프로젝트)’에서는 베이비 카라 멤버 중 소진, 영지, 소민, 채원이 생방송에 진출 카라 멤버를 놓고 경합을 벌였다.

이들 4인 중 카라 최종 멤버가 된 영광의 인물은 바로 영지다. 영지는 ‘카라 프로젝트’ 1회 부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각종 투표에서 1위를 달렸다. 특히 영지는 다리부상으로 인해 1, 2회 무대에 연속 결장해 전문가 투표에서 최하위를 기록하면서도 국내외 투표에서 1위를 달리며 이변의 인물로 주목 받았다.

영지는 “너무나 기쁘다. 카라 멤버로서 카라의 이름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카라 멤버로 합류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이어 영지는 “지금까지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카라 멤버로 합류하게 된 영지는 오랜 기간 연습생 기간을 거쳐온 인물로 외모와 댄스 그리고 가창력의 모든 분야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왔다.

카라는 오는 8월 새 앨범을 발표한다. 이후 국내 활동을 진행한 뒤 오는 10월 일본 투어에 나설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DSP미디어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