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
신세경
신세경

배우 신세경의 최근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지난 16일, 신세경의 팬들은 영화 ‘타짜2- 신의 손(가제)’ 촬영 중인 신세경을 응원하기 위해 샌드위치와 커피를 준비해 촬영장을 방문했다. 신세경은 영화 ‘타짜2- 신의 손(가제)’에 여주인공 허미나 역으로 캐스팅 돼 1월부터 촬영에 임하고 있어 그간 팬들과 만나지 못한 것을 못내 아쉬워하고 있다고.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SNS를 통해 신세경의 인증샷을 게재해 신세경의 근황을 전했다. 사진 속 신세경은 올 블랙 패션으로 환히 웃고 있다. 팬들의 든든한 응원을 받은 신세경은 그날 내내 기쁜 마음으로 촬영 했다는 후문이다.

신세경의 소속사 관계자는 “부산, 군산 등 지방 촬영은 마무리 되고 현재 세트 촬영이 남은 상황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신세경이 현장 분위기를 정말 좋아한다. 좋은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함께하고 있는 덕분”이라고 전했다.

영화 ‘타짜2- 신의 손(가제)’은 ‘과속 스캔들(2008)’‘써니(2011)’를 연달아 흥행시킨 강형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신세경 외에 최승현, 곽도원, 유해진, 김윤석, 이경영, 김인권 등 쟁쟁한 배우들이 출연한다. 올 하반기 개봉 예정.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제공. 나무액터스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