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콘서트 메인이미지
god 콘서트 메인이미지
god 콘서트 메인이미지

그룹 god 15주년 콘서트 예매에 대한 열기가 뜨겁다.

16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예스24, 옥션 티켓 등을 통해 god의 데뷔 15주년 기념 콘서트 예매가 시작됐다. god 콘서트 예매 소식에 팬들은 2시 이전부터 발빠르게 움직였다. 그 결과 오후 1시부터 각종 포털사이트 인기 검색어에는 ‘god’, ‘인터파크’, ‘god 콘서트 예매’ 등이 상위권에 올랐다.

god 콘서트는 예매가 시작됨과 동시에 팬들이 몰려 서버가 다운되고 말았다. 인터파크 등 예매 사이트는 관련 페이지로 접속이 원활하지 않아 이른바 ‘예매 전쟁’을 보였다.

god는 지난 1999년 데뷔한 후 큰 인기를 얻으며 국민가수라는 호칭을 얻었다. 이후 지난 2002년 윤계상이 팀에서 탈퇴해 4인 체제로 활동했으며 지난 2006년 그룹 활동을 중단하고 개인활동에 돌입했다. 이런 god가 지난 8일 신곡 ‘미운오리새끼’를 발표하며 음원차트 1위에 오르는 등 다시 인기를 입증했다. god는 데뷔 15주년을 맞이해 10여 년 만에 완전체 콘서트를 펼쳐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god의 15주년 콘서트는 7월 12, 13일 양일 간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싸이더스HQ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