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왼쪽)과 이민우
에릭(왼쪽)과 이민우
에릭(왼쪽)과 이민우

M 이민우의 단독 콘서트에서 이민우와 에릭의 ‘Taxi(택시)’ 무대가 최초로 공개된다.

24~25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는 이민우의 단독콘서트 ‘엠스텝(M STEP)’에 에릭이 게스트로 참여, 이민우와 함께 ‘택시(Taxi)’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민우가 지난 2월 발매한 스페셜 앨범 ‘엠텐(M+TEN)’의 타이틀곡 ‘택시’는 에릭이 랩 피쳐링을 한 곡으로 콘서트를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민우와 에릭이 ‘택시’ 무대를 함께 꾸민다는 소식은 방송에서는 둘의 무대를 보지 못해 아쉬움을 자아내기도 했던 팬들에게는 더 없이 반가운 소식이다.

또한, 지난 2001년 신화의 첫 번째 콘서트에서 ‘나의 전부’를 선보여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낸바 있는 이민우와 에릭이 2003년 신화의 윈터스토리 콘서트의 ‘펀치(Punch)’ 무대 이후 오래간만에 선보일 스페셜 무대다. 공연장을 찾은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민우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엠텐’의 수록곡 전곡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는 등 다채로운 퍼포먼스와 스페셜한 무대를 구성하고 있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의 한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에서 스페셜 앨범 ‘엠텐’의 수록곡 전곡의 무대를 최초로 선보이는 이민우는 에릭과의 ‘택시’ 무대 뿐아니라 다양한 스페셜 스테이지를 준비하고 있다”며 “콘서트장을 찾아주시는 팬 분들께 최고의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공연 준비에 여념이 없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라이브웍스컴퍼니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