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정은지
김우빈 정은지
김우빈 정은지

배우 김우빈이 에이핑크 정은지의 영상편지에 화색을 보였다.

최근 진행된 MBC ‘사남일녀’ 녹화에서는 앞서 막둥이로 출연했던 정은지가 새 막내 김우빈에게 노하우를 전수했다.

이날 김우빈은 정은지가 영상 편지를 보냈다는 말을 전해 듣고 “우와 진짜요?”라며 얼굴에 미소를 지우지 못했다. 김우빈은 “오빠야. 내 은지다”고 시작하는 영상편지에 함박웃음을 지어 보이는가 하면 남매들의 특징과 특별 노하우를 설명하는 정은지에게 집중했다.

또 정은지는 얼짱 각도를 유지한 채 애교 넘치는 부산 사투리로 김우빈에게 사심 가득한 영상 편지를 전했다. 정은지는 “우빈 오빠야 안녕”이라면서 시원스런 미소와 머리를 넘기는 필살기로 남매들의 시선을 집중시킨 후 “내가 왜 거기 없었을까! 후회가 된다”며 김우빈에 대한 호감을 적극적으로 들어냈다.

뿐만 아니라 정은지는 각 남매들의 특징을 정확히 표현하며 어떻게 남매들을 활용해야 할지를 밝혀 남매들의 폭풍 공감을 이끌었다. 이후 김우빈은 정은지의 깨알 남매설명에 미스터리한 표정을 지었다.

‘사남일녀’는 김구라, 김민종, 서장훈, 김재원 네 형제와 고명딸 이하늬가 남매가 돼 시골에 계신 부모님과 4박 5일 동안 함께 생활하는 리얼리티 관찰 예능프로그램이다. 정은지와 김우빈의 영상편지는 4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MBC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