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손호영
가수 손호영
가수 손호영

21일 서울 강남의 한 아파트 인근에 불법 주차돼 있던 손호영 명의의 차량에서 30대 여성이 변사체로 발견돼 충격을 주고 있다. 차량 안에는 타다 남은 연탄과 수면제, 유서 등이 발견됐다. 숨진 여성은 손호영과 1년여 간 교제한 일반인이다. 손호영의 소속사 CJ E&M은 “손호영은 전혀 예상치 못한 사건에 매우 큰 충격을 받은 상황이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로 인해 손호영은 라디오 <두시의 데이트>, KBS 시트콤 <일말의 순정> 등 모든 방송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10. 아닌 밤중에 홍두깨! 고인의 명복을 빌며 손호영씨도 얼른 기운 내시길 바랍니다. 그런데, 소속사의 집안 싸움 희생양이란 이야기는 뭔가요?

그룹 엠블랙 멤버 미르가 MBC <일밤> ‘진짜 사나이’에서 하차한다. 미르는 허리 부상과 엠블랙의 새 앨범 준비로 하차를 선택했다. 후임으로는 배우 장혁과 그룹 제국의 아이들 멤버 박형식이 합류한다. 장혁과 박형식은 오는 27일부터 ‘진짜 사나이’에 녹화에 참여한다.
10. 2명의 신병으로 선후임관계가 생긴 ‘진짜 사나이’, 이제 리얼하게 훈련하는 모습뿐만 아니라 리얼한 내무반의 모습도 보여주는 겁니까?

Mnet <슈퍼스타K4> 출신 정준영이 CJ E&M과 전속 계약을 맺었다. CJ E&M은 “20일자로 정준영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정준영은 “무엇보다 내 음악에 대해서만 열심히 고민하고 싶다”며 “좋은 음악을 할 수 있도록 격려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새 소속사에 둥지를 튼 정준영은 올 여름 새 앨범을 선보일 예정이다.
10. 로이킴과 한솥밥! 이제 정준영도 1위만 하면 되는 건가요? 정준영의 “감사합니당~♡” 소감을 다시 한 번 듣고 싶은 1人.

그룹 블락비의 전 소속사 대표 이모씨가 지난 20일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블락비와 전속계약 효력 정지 가처분에 대한 분쟁 중에 일어난 자살이어서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모씨는 제작비와 홍보비 명목으로 블락비 멤버 부모로부터 7000만원을 교부 받았으나 잠적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모씨의 측근은 “블락비 소송과는 전혀 상관이 없다. 개인적인 사유다”라고 밝혔다.
10.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이번 사건으로 인해 상처받는 사람이 생기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가슴 아픈 가족사를 밝힌 가수 장윤정의 동생 장경영씨가 “내가 입을 열면 누나가 다칠 것”이라고 말해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장경영씨는 20일 한 연예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지난 1월 갑자기 아버지와 누나가 연락이 두절 되었고 만나지 못하고 있다. 혼자서 서울집에서 생활하고 있던 가운데 갑자기 날아온 부모님의 이혼 소장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장윤정 측은 “크게 신경쓰지 않고 있다. 도경완 아나운서와의 결혼과 자기 일에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10. 여기에는 어떤 사자성어가 어울릴까요? ①양패구상 ②피장파장 ③적반하장, 판단은 각자!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21∼24일 싱가포르에서 개최되는 아시아 최대 음악마켓 ‘2013 디지털 & 뮤지매터스(Digital & Music Matters)’ 행사기간 중 ‘케이팝 나이트아웃(K-POP Night Out at Music Matters Live 2013)’을 개최한다. ‘케이팝 나이트아웃’ K-POP 해외 쇼케이스 플랫폼이다. 오는 24일 저녁 싱가포르 클라키 광장에서 박정현, 스피카, 박주원&전재덕, M.I.B, 이스턴사이드킥, A.O.A 총 6팀의 공연으로 진행된다.
10. 아이돌 일색의 공연이 아니라 여러 가수가 함께 하는 쇼케이스! K-pop의 위상이 널리 알려지길~!

힙합듀오 리쌍이 자신이 소유한 건물에서 임차인을 내쫓았다는 ‘갑의 횡포’ 논란에 휩싸였다.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리쌍의 건물에서 곱창집을 운영하는 서모씨는 최근 리쌍이 일방적으로 계약이 만료됐다는 내용증명을 보내 계약 해지를 통보했다고 주장했다. 리쌍의 길은 트위터에 “공인이라는 이유로 욕심쟁이로 몰아가는 상황이 안타깝다”며 구체적인 사건의 전말을 밝혔다. 이에 대해 서모씨가 새로이 반박을 제기하면서 논란이 가중되고 있다.
10. ‘갑의 횡포’냐 ‘을의 억지’냐, 갑과 을 모두 힘들게 만드는 임대차보호법을 개정하라, 개정하라!

그룹 샤이니의 멤버 종현이 2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활동을 재개한다. 종현은 지난 4월 교통사고로 코뼈 부상을 당해 휴식을 취하고 있었다. 샤이니는 그 동안 종현을 제외하고 4인 체제로 ‘Why so serious?’ 활동을 진행해 왔다. 종현은 “이번 주가 정규 3집 활동 마지막 주다. 더 멤버들과 무대에 오르고 싶었다”고 복귀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10. 드디어 ‘완전체 샤이니’ 출격! 우리 태민이 이제 쉴 수 있는 거예요? 그동안 목을 너무 많이 썼어요.

이혼소송 중인 배우 류시원이 22일 불구속 기소됐다. 서울중앙지검은 부인 차량에 몰래 위치추적기를 부착하고 부인을 손찌검한 혐의로 류시원을 불구속 기소했다고 밝혔다. 2010년 류시원과 결혼한 조씨는 지난해 3월 서울가정법원에 이혼 조정을 신청했으며, 올해 2월 협박과 폭행 등 혐의로 류시원을 경찰에 고소한바 있다. 류시원 소속사는 “억울한 심정을 감출 길 없다”고 밝혔다.
10. 여기에는 어떤 사자성어가 어울릴까요? 2탄 ①설상가상 ②자중지란 ③오월비상, 판단은 역시 각자!

방송인 김성주가 100일된 딸의 외모를 걱정했다. 21일 방송된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서는 김신영 닮은 딸을 송혜교 닮은꼴로 만들었다는 화성인 얼굴개조맘이 출연했다. 이에 김성주는 “사실 나도 좀 걱정이 있다. 얼마 전 셋째가 태어났다. 딸인데 내가 봐도 너무 못생긴 것이다. 난 걱정인데 집사람은 또 너무 예쁘다고 한다. 태어난 지 백일 좀 지났는데…”라고 털어놨다.
10. 딸은 아빠 닮는다던데…. 민국이랑 민율이처럼 사랑스러울 것 같아요!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편집. 홍지유 ji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