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아이튠즈 힙합 차트
B.A.P 아이튠즈 힙합 차트
B.A.P 아이튠즈 힙합 차트

세 번째 미니앨범 3집 ‘BADMAN(배드맨)’으로 돌아온 B.A.P가 타이틀곡 ‘Badman’으로 아이튠즈 힙합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난 6일 공개된 B.A.P의 타이틀곡 ‘Badman’은 7일(한국 시간 기준) ‘아이튠즈 스토어 탑 10 힙합 앨범(iTunes Store Top 10 Hip-Hop Albums)’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BADMAN’은 미국 힙합 앨범 차트 1위에 올랐을 뿐 아니라 일본과 핀란드, 뉴질랜드 차트 2위, 그리고 포르투갈 차트 7위에 동시에 올랐다. 특히 미국 힙합 앨범 차트에서는 제이 지(Jay-Z)를 제치고 1위에 올라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B.A.P는 앞서 발표한 ‘Power(파워)와 ‘NO MERCY(노 멀씨)’, ‘One Shot(원샷)’ 역시 발매와 함께 아이튠즈 힙합 앨범 미국 차트 1위, 영국 차트 4위 등에 오르며 Flo Rida(플로라이다)와 Gorillaz(고릴라즈) 등을 제치며 선전한 바 있다. 그 중에서도 ‘One Shot’은 전세계 11개국 차트에 올라 이목을 끌었다.

B.A.P는 내일(8일) 저녁 싱가포르에서 미국 4개 도시와 아시아 4개국에 이르는 퍼시픽 투어 ‘B.A.P LIVE ON EARTH’ 무대에 오를 예정이며 금주 음악 방송을 통해 ‘Badman’ 으로의 컴백을 앞두고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TS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