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김준수
JYJ김준수
JYJ김준수

JYJ 김준수가 그래미 홈페이지(www.grammy.com)의 메인 페이지를 장식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준수가 LA로 뮤직비디오 촬영을 갈 당시 그래미로부터 인터뷰 제의를 받아 이번 정규 2집 앨범에 대한 소개와 근황을 알리는 영상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 인터뷰는 미국 시각으로 19일 오후 그래미 홈페이지에서 공개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어 “김준수가 매튜 모리슨(matthew Morrison), 엘엘 쿨 제이(LL COOL J) 등과 나란히 그래미 페이지를 장식 할 예정이다. 이번 인터뷰가 북미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미국에 이어 호주에서도 김준수에 대한 관심이 높다. 김준수가 속한 JYJ가 호주 공영방송 SBS에 출연해 팬들에게 정식으로 인사를 전한다. JYJ가 출연한 ‘SBS 팝 아시아(Pop Asia)’는 호주 최초의 아시아 팝 전문 프로그램이다. 호주의 SBS(Special Broadcasting Service)방송국은 호주 전역으로 방송되는 정부 출자의 호주 공영 방송이다.

21일 오후4시(현지시각) 방송되는 ‘SBS 팝 아시아’에서 JYJ는 호주의 팬들에게 인사를 전함과 동시에 그간 월드투어를 돌며 전세계의 팬들을 만난 소감, 그리고 최근 근황 등을 이야기할 예정이다.

김준수는 정규 2집을 발매 하고 아이튠즈 8개국 1위에 올랐으며 20일 태국 방콕에서 아시아 투어 첫 번째 공연을 가질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씨제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