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연애편지' 음원영상 800만뷰 돌파
차분하게 들려주는 감성의 보이스로 편안함과 힐링을 선사하는 국민가수 임영웅의 '연애편지' 음원 영상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5월 2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연애편지' 음원 영상이 23일 조회수 8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그룹 자전거 탄 풍경의 송봉주가 작사, 작곡하고 박용준이 편곡한 '연애편지'는 연애편지를 쓰는 감정을 담아 낭만적이면서도 서정적인 가사가 특징이며 추억을 떠올려주는 한 편의 시 같은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멋진 음색 속에 임영웅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해져 설렘을 자아내 아련한 감정이 잔잔한 호수처럼 마음에 스며들게 한다.

한편 임영웅의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누적 관객 수 20만 명을 달성한 가운데 임영웅이 직접 감사 인사를 전했다.

임영웅은 18일 자신의 팬 카페를 통해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20만 관객을 돌파했더라. 이제 익숙해질 때도 됐는데 여러분들의 놀라운 어메이징 강력한 파워풀 믿을 수 없는 언빌리버블 전설의 레전드는 익숙해질 기미가 안 보인다. 와우”라며 소감을 나타냈다.

지난 1일 막을 올린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임영웅의 전국투어 앙코르 공연 ‘아임 히어로’의 실황을 담은 것으로 지난 17일 오후 2시께 20만 누적 관객을 넘었섰고 23일 아침 10시현재 21.7만명을 돌파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