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 제공)


뮤지컬 배우 조환지가 힐링 넘치는 보이스로 추운 겨울을 녹인다.


오는 24일 소속사 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를 통해 조환지의 데뷔 디지털 싱글 '눈은 내리고'를 공개한다.


조환지가 데뷔 5년 만에 선보이는 디지털 싱글 '눈은 내리고'는 배우로서 감성을 오롯이 담아낸 겨울 콘셉트의 곡으로, 히트곡 메이커 다비(DAVII)가 작곡하고 프로듀싱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눈은 내리고'는 조환지가 지난 지난 7월 입대 전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 같은 곡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조환지는 '눈은 내리고'를 통해 마치 한 편의 시 같은 가사와 부드럽고 따스한 보이스로 눈 내리는 겨울 감성을 팬들과 공유할 계획이다. 특히 1월 음원 발매에 앞서 오는 24일 '눈은 내리고' 일부분을 선공개한다고 해 그가 '눈이 내리고'로 어떤 이야기를 전할지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제1회 DIMF 뮤지컬스타에서 대상을 받은 조환지는 뮤지컬 '아몬드', '더데빌', '미드나잇: 액터뮤지션' 등 다수의 무대에서 남다른 보컬 역량과 캐릭터 소화력을 드러내 업계와 뮤지컬 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또한, 지난 6월에는 단독 콘서트 ‘텔 미 스프링, 러브(Tell Me Spring, Love)’와 동명의 포토에세이 출시, 단독 팬 사인회 등 다채로운 일정으로 팬들과 소통했다.


한편, 조환지의 데뷔 디지털 싱글 '눈은 내리고'는 오는 2023년 1월에 공개할 예정이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