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츄 없는 첫 단체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오늘(15일) 0시,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고원, 올리비아 혜) 공식 SNS를 통해 The Origin Album(디 오리진 앨범) ‘0(제로)'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첫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달의 소녀는 블랙 셋업 슈트로 위풍당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중절모로 시크하고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산하며 완전체의 컴백을 기대케 만든다.


이달의 소녀는 2023년 1월 3일 The Origin Album ‘0’로 완전체 컴백한다. 이번 새 앨범 ‘0’는 이달의 소녀가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앨범으로, 그동안 탄탄한 세계관을 쌓아온 이달의 소녀가 새롭게 제시할 메시지의 서막을 알린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FREESM’을 포함해 ‘0’, ‘Comet’, ‘B.U.R.N (Be U Right Now)’, ‘Flash’까지 총 5곡의 무게감 있고 진지한 트랙들을 짜임새 있게 담았다.


타이틀곡 'FREESM'은 이달의 소녀 특유의 몽환적인 무드가 돋보이는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새로운 출발에 나선 이달의 소녀의 당당함을 대변한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2023년 1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The Origin Album ‘0’를 공개하고 활동에 돌입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