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신곡 '폴라로이드' MV 이틀만에 100만 뷰 돌파

가수 임영웅 신곡 폴라로이드 MV 가 공개 하루만에 100만 뷰를 돌파 했다.

14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임영웅의 신곡 '폴라로이드'(Polaroid)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됐다.

해당 뮤직 비디오는 공개 하루도 안되어 유튜브 인기급상승 동영상과 음악에 각각 1위를 기록 하고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 했다.

뮤직비디오는 촬영 준비로 분주한 스튜디오 속 열심히 준비 중인 임영웅의 모습으로 시작되며, 뒤틀린 세트에서 강렬한 빛을 받으며 서있는 모습부터 눈빛만으로 다채로운 감정을 전하는 모습까지 다양한 임영웅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순정만화 비주얼을 제대로 뽐내는 임영웅은 음색으로 귀를 호강 시키는 가하면, 니트부터 셔츠, 청청패션, 슈트 등 남친룩을 선보이며 눈길도 끌고 있다.

오직 임영웅이 전할 수 있는 고품격 감성이 돋보이는 가운데 '운명 같은 밤 너를 만나 셀 수 없이 많은 날 함께 했지/ 사랑했어요 아주 많이 사진첩 속의 그대여/ 영원히 기억할게 시간이 지나도 언제나' 등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여 '폴라로이드' 감성까지 배가시키고 있다.

임영웅은 물오른 감성을 담은 '폴라로이드'를 통해 다시 한번 남녀노소 나이불문 전 세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뮤직비디오 선공개로 기대치를 높이고 있는 임영웅의 더블 싱글 음원은 15일 오후 6시에 발표되어 각종 음원 사이트 상위권을 휩쓸고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