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가수 허각과 지아가 10년 만에 듀엣 곡 '술이 뭐길래'로 다시 만난다.


허각과 지아는 오는 12일 새로운 듀엣 싱글 '술이 뭐길래'를 발매한다. 두 사람의 정식 컬래버레이션은 지난 2012년 큰 사랑을 받은 'I Need You (아이 니드 유)' 이후 10년 만으로 기대를 더한다.


'술이 뭐길래'는 탄탄한 가창력과 섬세한 감정선을 지닌 허각과 지아의 강점을 극대화한 발라드 곡이다.


앞서 허각의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측은 5일 공식 SNS를 통해 '술이 뭐길래'의 발매 소식을 알리는 첫 번째 보이스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보이스 티저에는 소주를 따르고 마시는 모션과 함께 "이 술이 뭐길래 / 난 잊으려 마신 술인데 / 이 술이 뭐길래 / 널 자꾸 더 생각나게 해"라는 애절한 파트가 담겨 귓가를 사로잡는다. 특히 한 소절만으로 허각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지아의 명품 코러스, 두 사람의 아름다운 하모니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어 '술이 뭐길래' 완곡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허각과 지아는 지난 2012년 'I Need You'로 국내 각종 음원 차트는 물론 미국 빌보드 K-POP HOT 100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하며 시너지를 발휘한 조합으로, 'I Need You'는 발매 후 10년 넘게 꾸준히 많은 이들에게 들리고 불리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허각과 지아가 다시 함께한 '술이 뭐길래'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