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안예은 ‘우리, 여기’ 뮤직비디오 캡처)
(사진=안예은 ‘우리, 여기’ 뮤직비디오 캡처)



가수 안예은이 신곡 ‘우리, 여기’에 대한 리스너들의 응원이 끊이지 않는다.

지난 8월 30일 안예은의 신곡 ‘우리, 여기’의 음원 발매와 동시에 뮤직비디오가 공개, 큰 화제성 속 선한 영향력을 끼치며 호응을 얻고 있다.

안예은의 이번 신곡 ‘우리, 여기’는 국제앰네스티 한국지부 50주년을 기념하는 캠페인 음원으로 서정적인 멜로디 위 안예은의 개성 강한 보이스가 어우러진 곡이다.

안예은은 이번 신곡 ‘우리, 여기’를 발매하며 “‘국제앰네스티 한국지부 50주년’을 기념하는 뜻깊은 작업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이 노래가 소외된 어떤 누구도 혼자가 아니라는 마음으로 삶을 버텨나갈 힘을 드릴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라는 선한 영향력에 앞설 수 있음에 대한 감사함과 자신만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우리나라가 더 안정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소망했다.

또한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안예은의 신곡 ‘우리, 여기’를 향해 리스너들은 “지금 시대를 가장 잘 나타내주는 곡”, “국제 엠네스티에서 인재를 잘 선택했다”, “늘 낮은 곳, 힘든 곳에서 곁에 있어줘서 감사한 가수”라는 응원과 뜨거운 호응을 보내 안예은의 남다른 존재감을 실감케했다.

또한 안예은은 최근 음악뿐 아니라 에세이 ‘안일한 하루’ 발간을 통해 다재다능함을 뽐내기도 했다.

한편 안예은의 신곡 ‘우리, 여기’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