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제공)

뉴키드, '남미 브이로그' 공개...'순정만화 비주얼'에 글로벌 팬들 관심 폭발


보이그룹 뉴키드(Newkidd)가 자체 콘텐츠 ‘뉴키드 인 브라질’(Newkidd in Brasil) 시리즈를 연이어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뉴키드 인 브라질’은 뉴키드 멤버 진권과 이민욱이 직접 기획하고 촬영한 콘텐츠로, 브라질에서의 일상적 순간들을 멤버의 시선에서 보여준 리얼 셀프캠 브이로그 콘텐츠다.


뉴키드는 오늘(17일) ‘EP2. I’m MINWOOK’이라는 제목의 두 번째 브이로그를 공개, 새로운 멤버 이민욱의 일상을 공개했다. 공식 콘텐츠로는 처음 모습을 드러낸 이민욱은 독보적인 비주얼과 소탈한 매력으로 K팝 아이돌 중 대체불가 캐릭터를 완성했다.


뉴키드, '남미 브이로그' 공개...'순정만화 비주얼'에 글로벌 팬들 관심 폭발


공개된 해당 영상에서, 이민욱은 등장부터 ‘만찢’ 비주얼을 자랑하는 한편, 범접 불가 미모와 상반되는 털털하고 솔직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비행기와 숙소에서의 일상적인 순간을 공개하며 시청자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동시에 매끄러운 콘텐츠 진행력을 선보였다. 특히 아이돌 그룹으로서 남미 팬들과 처음 만나는 만큼, 순수한 캐릭터와 다재다능한 면모에 해외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뉴키드의 새로운 콘텐츠가 공개된 가운데, 뉴키드의 지난 인터뷰가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다. 자타공인 ‘남미돌’로 불리고 있는 뉴키드는 2020년 공식 유튜브 채널 10만 구독자 달성을 기념한 인터뷰에서 ‘(팬들이 있는) 각 나라의 브이로그를 업로드하는 게 목표’라고 밝힌 바 있어 눈길을 끈다.


뉴키드는 이번 콘텐츠로 2년 전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며 남미 팬들의 행복한 반응을 이끌어내 감동을 더한다. 지난 주 공개된 ‘EP1. I’m JINKWON’에 이어 이번 영상으로 ‘뉴키드 인 브라질’ 시리즈의 두 주인공의 소개 격 영상이 모두 공개된 만큼, 앞으로 두 사람이 함께 만들어 갈 일상 콘텐츠가 국내외 K팝 팬들의 기대감을 모은다.


한편, 뉴키드는 매주 수요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리얼 셀프캠 브이로그 ‘뉴키드 인 브라질’을 공개할 예정이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