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위너 /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위너가 팬들을 위한 선물 '홀리데이(HOLIDAY)'를 발표했다.

위너는 5일 오전 11시 미니 4집 '홀리데이'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앨범명 '홀리데이'는 이들이 펼쳐낼 유쾌한 바이브를 짐작하게 한다.

특별한 시즌이 아니어도 좋아하는 사람(팬)과 함께라면 어떤 날이든 그 순간이 홀리데이라는 의미 또한 앨범 전체를 관통한다.

앨범에는 축제의 흥겨움과 설렘 가득한 음악이 줄을 잇는다. 타이틀곡 '아이 러브 유(I LOVE U)'는 청량감 넘치는 멜로디와 사랑에 빠진 남자의 솔직한 화법이 매력적인 곡. 더불어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디스코 풍 댄스와 포인트 안무가 예고됐다.

이외에도 레트로한 유로댄스 사운드가 신나는 '10분', 뭄바톤 스타일의 '홀리데이(HOLIDAY)', 따뜻한 감성이 돋보이는 '집으로', 808드럼에 어쿠스틱 기타 스트로크 궁합이 잘 어우러진 '패밀리(FAMILY)', 재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새끼손가락'이 담겼다.

이날 리더 강승윤은 "솔로 활동을 해왔는데 단체 활동은 오랜만이다. 굉장히 즐겁고 행복하게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라며 컴백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홀리데이라는 이름의 앨범이다. 편안하고 힐링할 수 있는 노래를 담은 앨범이다. 밝은 분위기를 지향하고 있다. 휴가철 여행을 떠날 때 편안하게 들으실 것 타이틀 곡은 '아이 러브 유'다. 사랑한다는 말을 당당하게 표현하라는 이야기다"라고 소개했다.

한편, 위너는 컴백 한 시간 전인 이날 오후 5시부터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열고 팬들과 온·오프라인으로 먼저 만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