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초롱, 보미 (사진=IST엔터테이먼트 제공)
에이핑크 초롱, 보미 (사진=IST엔터테이먼트 제공)



에이핑크(Apink) 초봄(초롱X보미)이 유닛 첫 데뷔앨범 ‘Copycat(카피캣)’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7일 에이핑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에이핑크 초봄(초롱보미) 싱글 1집 ‘Copycat(카피캣)’의 ‘copy’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시선을 이끌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박초롱과 윤보미는 나란히 블랙 톤의 착장에 금발과 볼드한 액세서리를 포인트로 장식, 푸른 자연 속 요정같은 비주얼을 한껏 뽐냈다.


지난 20일 공식 로고 이미지 공개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스터, 스케줄러 이미지 등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하고 있는 에이핑크 초봄은 콘셉트 포토에 이어, 무드 필름,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컴백 열기를 고조시킬 계획이다.


에이핑크 초봄은 오는 7월 12일 첫 싱글앨범 ‘Copycat’을 발매한다. ‘Copycat’은 흉내내고 따라하는 사람을 의미하는 단어로, 초봄은 귀엽고 짓궂은 흉내쟁이로 변신해 그동안 선보인 모습과는 또 다른 발랄하고 앙큼한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동시에 ‘소울 메이트’라고 자부하는 두 사람이 서로를 늘 동일시하는 마음과 행동을 담아낸다는 의미기도 하다.


박초롱과 윤보미가 속한 그룹 에이핑크는 지난 2월 발매한 데뷔 10주년 스페셜 앨범 ‘HORN(혼)’으로 ‘자체 최고’ 초동기록 경신, 음악방송 1위 등 여전히 강력한 저력을 과시하고 있는 ‘K팝 대표 걸그룹’이다. 에이핑크는 데뷔 11년 만의 첫 유닛 ‘초봄’ 출격을 확정하고 색다른 매력을 예고해 글로벌 K팝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에이핑크 초봄의 첫 싱글앨범 ‘Copycat’은 오는 7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