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어라운드어스)
(사진=어라운드어스)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손동운이 햇살 같은 매력으로 'Happy Birthday'를 예고했다.

손동운은 27일하이라이트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Happy Birthday (해피 벌스데이)'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6월 솔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두 가지 버전으로 먼저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손동운은 따사로운 햇살 아래에서 부드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노란색 니트를 입고 나긋이 미소 짓는 컷은 보는 이들에게도 편안함을 선사하고, 초록색 니트를 입은 채 창가에서 빛을 맞고 있는 사진은 손동운만의 감성과 분위기를 한눈에 보여준다.

포근한 색감과 무드에서 손동운의 '손남신' 면모가 더욱 매력적으로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손동운이 더 많은 티징 콘텐츠에서 어떤 비주얼을 선보이며 새로운 음악에 대해 예고할지 관심이 높아진다.

'Happy Birthday'는 손동운이 3년여 만에 선보이는 솔로앨범이다. 이를 위해 타이틀곡 '우리 날씨 맑음 (Today's Weather)'을 비롯한 5곡 전곡을 자작곡으로 구성하며 애정을 쏟았다.

손동운, 미니 2집 '해피 벌스데이' 첫 콘셉트 포토 공개…독보적 무드

또한 미국 LA에서 콘셉트 포토 및 재킷 촬영을 진행했다. 손동운은 피지컬 앨범에 이러한 사진과 직접 쓴 에세이 형식의 곡 소개를 풍성하게 담아내며 팬들에게 더욱 알찬 선물을 전해줄 예정이다.

하이라이트의 든든한 만능 막내이자 자신만의 감성을 지닌 솔로 싱어송라이터로서 손동운이 올 여름 'Happy Birthday'를 통해 어떤 다채로운 즐거움을 전해줄지 기대감이 커진다.

손동운은 오는 6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Happy Birthday'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