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링보이스' (사진=방송 화면 캡처)
'킬링보이스' (사진=방송 화면 캡처)


그룹 멜로망스의 보컬 김민석이 '믿고 듣는' 음색 장인의 진가를 증명했다.


딩고 뮤직은 지난 10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민석의 '킬링 보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민석은 "저희는 감성 듀오 멜로망스다. 저는 보컬 김민석이다. 오늘 하루 잘 부탁드린다"고 '킬링 보이스' 출격 소감을 밝혔다.


'인사'로 '킬링 보이스'를 시작한 김민석은 이어 '동화', '입맞춤', '나를 사랑하는 그대에게', '유(You)', '고백', '질투가 좋아', '부끄럼', '선물', '짙어져', '좋은 날', '욕심', '우리의 이야기', '사랑인가 봐', '그게 더 편할 것 같아', '축제'까지 설렘을 유발하는 달콤한 보이스와 호소력 짙은 가창력으로 리스너들의 마음 한구석을 간지럽혔다.


특히 마지막 곡인 신곡 '초대'를 열창할 때는 멜로망스의 피아노를 맡고 있는 정동환이 깜짝 등장해 "제가 특별히 그랜드 피아노로 다 녹음해서 왔다"고 말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봄 감성을 자극하는 김민석의 보컬과 정동환의 섬세한 피아노 연주는 환상적으로 어우러져 귀 호강을 선사하며 '감성 장인' 멜로망스의 수식어를 증명했다.


끝으로 멜로망스는 "멜로망스랑 신곡 '초대'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한다"고 당부하며 '킬링 보이스'를 마무리했다.


'킬링 보이스'는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정한 세트 리스트로 모든 이들을 '킬링'하는 '보이스'를 라이브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앞서 아이유, 마마무, 성시경, 태연, 빅마마, 이하이, 하이라이트 등 다채로운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음악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특히 아이유는 조회수 4300만 뷰를 기록했고, 공개 직후 각종 SNS 검색어 상위권에 오른 태연 역시 현재 조회수 19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막강한 콘텐츠 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