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MV 스틸 포스터 공개
드비타 피처링·프로듀서팀 스테레오타입스 참여
비아이 'BTBT' / 사진=아이오케이 엠 제공
비아이 'BTBT' / 사진=아이오케이 엠 제공
아티스트 비아이(B.I)가 'BTBT'의 음원 발매에 앞서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비아이는 1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2022 글로벌 앨범 프로젝트 '러브 오알 러브드(Love or Loved)' 파트1의 선공개 싱글 'BTBT'의 뮤직비디오 스틸 포스터를 공개했다.

'BTBT'이라는 싱글 명이 크게 적혀 있는 프리 포스터에는 은발 헤어를 한 비아이의 트렌디한 비주얼이 담겨 있다. 비아이는 부둣가를 배경으로 가죽 라이더 재킷을 입고 포토제닉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와 함께 'BTBT'의 뮤직비디오 공개 시점이 공개됐다. 비아이는 'BTBT' 음원을 발매하는 오는 13일 오후 1시(이하 한국 시각)보다 13시간 앞선 13일 0시에 뮤직비디오로 'BTBT'를 선공개한다.

'BTBT'는 비아이와 미국 래퍼 솔자보이가 함께한 곡으로 국내 여성 아티스트 드비타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또한, 미국 그래미에 세 번이나 노미네이트된 바 있는 프로듀서팀 스테레오타입스가 참여했다.

특히 'BTBT' 뮤직비디오에는 비아이와 드비타 버전의 노래가 담기고, 정식 음원을 통해 솔자보이와의 컬래버레이션 구간이 공개된다.

한편, 비아이의 선공개 싱글 'BTBT'은 오는 13일 오후 1시 국내외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