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피아노 앞 우아 포즈
셀럽, 지코 작사·작곡
싸이 정규 9집 '셀럽' / 사진=피네이션 제공
싸이 정규 9집 '셀럽' / 사진=피네이션 제공
싸이(PSY)가 정규 9집 발매에 앞서 '셀럽(Celeb)'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23일 싸이(PSY)의 공식 SNS 등을 통해 정규 9집 '싸다 9'의 3번 트랙 '셀럽'의 메이킹 영상과 뮤직비디오 스틸이 공개됐다.

먼저 뮤직비디오 스틸 2장은 상반된 분위기로 구성돼 있다. 싸이와 수지가 댄서들과 함께 신나는 댄스를 선보이는 모습, 피아노 앞에서 우아한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셀럽'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메이킹 영상 속 수지의 존재감은 더욱 빛났다. 수지는 '셀럽'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맞춰 마음껏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수지의 엔딩 포즈를 본 싸이는 "아무리 내 노래 엔딩이지만 내가 들어가서 망치고 싶지 않다. 여기서 한 명쯤은 내게도 '엔딩 한번 하자'라고 제안해야 하는데 아무도 안 그런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셀럽'은 싸이와 지코가 함께 작사, 작곡한 트랙이다. 2019년 여름 싸이의 대표 브랜드 콘서트 '싸이 흠뻑 쇼 - Summer Swag 2019' 현장에서 관객들에게 뮤직비디오로 소개되기도 했다.

한편, 싸이의 정규 9집 '싸다 9'는 오는 29일 오후 6시 발매되며, 싸이는 오후 9시 네이버 NOW. '#OUTNOW' 단독 컴백 쇼에서 신곡 무대를 선보인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