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사진제공=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정동원 /사진제공=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가수 정동원의 '손편지' 이미지 티저가 공개됐다.

12일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정동원의 새 미니앨범 '손편지'의 A 버전 이미지 티저 두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동원은 정면으로 앉아 시선을 돌리고 있거나 카메라를 응시한 채 미소 짓는 등 귀여운 표정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과시했다. 특히 두 장의 사진으로 한층 성숙하면서도 풋풋한 매력을 담아냈다.
정동원 /사진제공=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정동원 /사진제공=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앞서 정동원은 타임테이블, 가사 스포일러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정동원의 자필로 담긴 가사 스포일러 이미지에는 한 편의 시를 떠올리게 하는 노랫말로 궁금증을 자극했다.

오는 15일에는 다른 버전의 이미지 티저가 공개될 예정이다. Question 편과 Answer 편의 트랙 리스트 이미지,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또한 정동원은 5월부터 '2nd 정동원棟동 이야기話화 전국투어 콘서트(2nd JEONG DONG WON’S TALK CONCERT)'를 통해 부산, 광주, 서울, 대구 4대 도시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새 미니앨범 '손편지'의 신곡 무대부터 트로트, 발라드, 댄스 등 모든 장르를 아우르는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정동원의 '손편지'는 4월 25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