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테이씨 (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스테이씨(STAYC)가 4세대 아이돌 선두주자 이미지를 굳힌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2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YOUNG-LUV COM’을 발매한다.

‘YOUNG-LUV COM’은 데뷔곡 ‘SO BAD’와 지난해 ‘ASAP’, ‘색안경(STEREOTYPE)’까지 연이어 히트를 기록하며 ‘4세대 대표 그룹’으로 자리매김한 스테이씨가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로 스테이씨의 음악적 성장과 변화를 담아냈다.

타이틀곡 ‘RUN2U’는 남들이 뭐래도 사랑을 위해서라면 두려움 없이 너를 향해 달려가겠다는 마음을 스테이씨만의 느낌으로 거침없이 표현한 곡으로, 사랑에 빠진 저돌적인 모습과 에너지 넘치는 당당한 모습을 퍼포먼스로 녹여내며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SAME SAME’, ‘247’, ‘YOUNG LUV’, ‘BUTTERFLY’, ‘I WANT U BABY’까지 총 6개의 다채로운 장르가 담겨 있다.

스테이씨는 앞서 총 3번의 각기 다른 무드의 콘셉트 포토를 비롯한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로 한층 무르익은 비주얼을 선사했으며 새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타이틀곡 음원의 오디오 소스를 일부 공개해 음악적인 성장에도 초점을 맞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폭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다양한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한 스테이씨는 4세대를 대표하는 선두주자로 또 한 번 새로운 영향력을 펼칠 예정이다. ‘SO BAD’ ‘ASAP’ ‘색안경(STEREOTYPE)’에 이어 4연타 연속 히트를 이어갈 스테이씨의 행보에 기대감이 집중되고 있다.

강렬하고 저돌적인 매력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할 스테이씨의 두 번째 미니앨범 ‘YOUNG-LUV COM’은 21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