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 (사진=모스트콘텐츠 제공)
옐로 (사진=모스트콘텐츠 제공)



뛰어난 가창력과 음색으로 사랑받는 싱어송라이터 옐로(YELO)가 ‘공작도시’ OST 두 번째 주자로 발탁되었다.


옐로가 참여한 JTBC 수목드라마 ‘공작도시’의 두 번째 OST ‘The Real Life’가 오늘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The Real Life’는 일렉 기타와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 위 옐로의 섬세하고 매혹적인 보이스가 더해져 쓸쓸한 여운을 남기는 곡이다.


특히 더 이상 누구도 믿을 수 없어 혼란에 빠진 윤재희(수애 분)의 마음을 대변하는 듯한 가사로 드라마에 몰입감을 더할 예정이다.


이 곡은 다비치의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 엠씨더맥스(M.C the MAX)의 ‘넘쳐흘러’ 등 수많은 히트곡을 프로듀싱한 작곡가 한경수와 먼데이키즈의 ‘가을 안부’, 김나영의 ‘솔직하게 말해서 나’ 등을 탄생시킨 작곡가 이도형(Lohi)이 합을 맞춰 곡의 완성도를 높이며 극에 분위기를 짙게 더하는 OST를 탄생시켰다.


뛰어난 가창력과 독보적인 음색의 싱어송라이터 옐로(YELO)는 K팝 대세 프로듀싱팀 모노트리(MonoTree)의 1호 가수로, 지난해 존박과 함께한 ‘비행중(수신끔)’, ‘Bad Thing’을 발매했다. 최근 싱글 ‘링반데룽(Ringwanderung)’의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하며 한층 성숙해진 음악성과 스토리텔링을 선보여 자신만의 음악세계를 구축해나가고 있다.


JTBC 수목드라마 ‘공작도시’는 대한민국을 쥐고 흔드는 성진그룹의 실세 서한숙(김미숙 분)과 10년을 꾸민 계략으로 일격을 날린 윤재희(수애 분)의 사이가 새로운 갈등 국면에 접어들며 위태로운 전개로 긴장감을 더해가고 있다.


한편 옐로(YELO)가 참여한 ‘공작도시’의 두 번째 OST ‘The Real Life’는 오늘 20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