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헤중' OST (사진=뮤직그라운드, 엠피엠지, 쇼파르엔터테인먼트 제공)
'지헤중' OST (사진=뮤직그라운드, 엠피엠지, 쇼파르엔터테인먼트 제공)



감성 보컬 이민혁과 음색 여신 보라미유가 참여한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OST Part.7 ‘사랑일지도 몰라’가 오는 12월 3일 발매된다.

남녀가 사랑을 시작하는 순간의 설레는 마음이 담긴 어쿠스틱하고 따뜻한 사운드의 곡 ‘사랑일지도 몰라’는 극중 영은(송혜교 분)과 재국(장기용 분)의 따뜻한 멜로 감성에 몰입도를 더해줄 예정이다.

“나를 웃음짓게 하는 상대방을 향한 알 수 없는 어지러운 마음, 이게 혹시 사랑은 아닐까?”라며 설레는 감정을 주고받는 내용의 달콤한 가사가 인상적인 ‘사랑일지도 몰라’는 싱어송라이터 예준(YEJUN)과 신예 작곡가 이하은의 합작품으로, 감미로운 목소리와 섬세한 감성으로 사랑받는 싱어송라이터 이민혁과 청아한 목소리와 뛰어난 가창력의 보라미유가 호흡을 맞춰 완성도를 높였다.

첫사랑을 떠올리게 하는 음색의 보컬리스트 이민혁은 ‘우리 오늘 만날까’, ‘하늘엔 별이 떠있고 너만큼은 빛나질 않아’, ‘너의 사랑이 날 웃게 해’ 등 이민혁만의 독보적인 감성을 담은 사랑 노래를 선보여왔으며, 다수의 드라마뿐 아니라 인기 웹툰 ‘취향저격 그녀’, ‘아는 여자애’에 이어 최근 웹드라마 ‘너의 재생목록’ OST까지 활동 영역을 넓혀가며 한층 깊어진 음악과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청아한 목소리로 차세대 음색 여신 뮤지션으로 손꼽히는 보라미유는 지난 9일 디지털 싱글 ‘가끔 내가 생각나는지’를 통해 누구나 공감할 만한 아득한 그리움을 보라미유의 청아한 목소리와 아련한 분위기의 멜로디로 담담하고도 애틋하게 표현해내 실력파 보컬리스트로서 입지를 굳혔다.

매회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순항 중인 SBS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매주 금, 토 오후 10시 방송된다.

한편 이민혁과 보라미유의 ‘사랑일지도 몰라’는 12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