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사진=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안예은과 뽀로로의 컬래버 앨범 ‘멋쟁이’가 베일을 벗는다.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안예은과 뽀로로의 컬래버 신곡 ‘멋쟁이’가 발매되며, 동시에 뽀로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도 공개될 예정이다.

싱어송라이터 안예은과 키즈팝 대스타 뽀로로가 함께 작업한 ‘바나나 차차 트로피컬’, ‘문어의 꿈’ 앨범에 이어 기존에 발매된 적 없는 앨범이 공개된다는 소식만으로 각종 SNS를 뜨겁게 달구는 중이다.


특히 지난 23일 뽀로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컬래버 앨범 ‘멋쟁이’의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불러 모았다. 사전 공개된 ‘멋쟁이’ 티저 영상은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1만 회를 넘기는 등 안예은과 뽀로로의 화제성을 입증한 바 있으며, 전 세대를 통합하는 컬래버 앨범이 탄생할 것으로 보여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앞서 LG U+ 광고 CM 송으로 사용된 안예은의 ‘문어의 꿈’은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 Tok) 챌린지를 통해 음원 역주행 및 큰 돌풍을 일으키며 올해 어린이날을 기념해 재발매한 바 있다. 이와 같이 20대뿐만 아니라 전 연령에게 사랑받고 있는 안예은이 ‘초통령’ 키즈팝 대스타 뽀로로와의 컬래버를 통해 대중성과 음악성을 겸비한 아티스트로 한층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안예은과 뽀로로가 함께 한 신곡 ‘멋쟁이’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뽀로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