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세림·형준·태영, 방탄소년단 ''I NEED U' 댄스 커버로 불타올랐다
그룹 크래비티(CRAVITY) 세림과 형준, 태영이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심을 홀렸다.

지난 17일 오후 크래비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림, 형준, 태영이 커버한 방탄소년단의 ‘I NEED U(아이 니드 유)’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은 세림과 형준, 태영의 눈부신 비주얼로 시작된다. 셔츠와 타이를 매치해 댄디한 스타일링을 자랑한 세 사람은 한 편의 뮤직비디오를 연상케 만드는 표정 연기는 물론, 손끝에서 느껴지는 섬세한 표현력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크래비티의 대표 퍼포먼스 라인인 만큼 칼같은 군무 또한 이번 커버 영상의 포인트다. 멤버들은 절도 있는 안무로 카리스마를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춤선 속 남다른 소화력까지 뽐내며 ‘퍼포비티’ 수식어도 다시금 증명해 보였다.

해당 커버 영상은 앞서 1theK의 원더케이 오리지널(1theK Originals)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됐던 ‘롤 모델 커버 VS(Role Model Cover)’의 연장선이다. 세 사람은 글로벌 팬들의 투표를 받아 최종 선정된 ‘I NEED U’를 통해 감탄을 불러 모으며 ‘레전드 커버’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역대급 퍼포먼스를 보여준 세 사람은 현재 크래비티로 자체 제작 예능 ‘크래비티 파크(CRAVITY PARK)’를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멈추지 않고 있다.

크래비티는 오는 20일과 21일 팬미팅 ‘CRAVITY COLLECTION: C-DELIVERY’도 개최, 러비티(공식 팬클럽명)를 만날 준비에 한창이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