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멜론·지니 1위 차지 '차트의 제왕'
가수 임영웅이 멜론, 지니 차트를 휩쓸고 있다.

임영웅은 음원사이트 멜론에서 집계한 TOP10에 6곡을 진입시켰고 지니 실시간 차트에서도 TOP10 모두를 싹쓸이 했다

16일 오전 8시 기준 멜론에 따르면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1위), '이제 나만 믿어요'(3위),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4위), '그대라는 사치'(6위), '다시 사랑한다면(김필 Ver.), 'HERO'(8위)가 7위를 차지했다.

지니 차트에서도 임영웅은 두드러졌다. 16일 오전 7시 기준 지니차트 TOP 100에서 1위 '사랑은 늘 도망가', 2위 '이제 나만 믿어요'를 비롯해 3위 '다시 사랑한다면', 4위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5위 'HERO', 6위 '그대라는 사치', 7위 '끝사랑', 8위 'Bk Love', 9위 '잊었니', 10위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등 톱10 모두를 싹쓸이 했다.

임영웅은 지니, 벅스, 바이브, 카카오뮤직 등 다른 주요 음원 사이트 차트 역시 상위권을 석권하며 '차트의 제왕' 면모를 빛내고 있다.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멜론·지니 1위 차지 '차트의 제왕'
임영웅은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음악 뿐 아니라 그는 훈훈한 외모와 올바른 인성으로 뜨거운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음악 방송과 공연 무대 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임영웅은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현재 123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이 채널에는 600개에 육박하는 영상이 올라와 있으며, 누적 조회수는 10억5000만뷰를 돌파했다.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 역시 독자적인 구독자 18만1000명 이상을 갖고 있다. '임영웅Shorts'에는 임영웅의 촬영 비하인드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1분 내외의 영상으로 공개되며, 보는 이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한다. '임영웅Shorts' 또한 조회수와 구독자 등 연일 신기록을 세워나가고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