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프로미스나인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그룹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황홀한 비주얼 파티를 열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8일 오후 프로미스나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스페셜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 ‘Talk & Talk’(톡앤톡) 스페셜 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앞서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 채널에 티저 영상과 함께 선공개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공개된 영상은 이채영이 프로미스나인의 데뷔일 ‘0124’ 번호를 누르며 시작됐다. 멤버들은 휴대전화 디자인 속 차례대로 등장해 마치 프로미스나인과 실제 영상 통화를 하는 듯한 색다른 즐거움을 안겼다.

아홉 멤버는 각자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보는 재미를 높였다. 박지원은 팝콘과 귀여운 인형을 들고 상큼한 미소를 지었으며 이채영은 스트레칭을 하며 밝고 건강한 매력을 뽐냈다. 이어 기타로 감성을 더한 송하영과 카메라와 함께한 이새롬, 특별한 요리 교실을 연 이서연, 태블릿 PC에 그림을 그리는 장규리의 모습이 담겼다.

노지선은 ‘ASMR 장인’답게 마이크를 배경으로 달콤한 디저트를 즐겼으며 백지헌은 필기도구와 함께 풋풋한 모습을 보였고 이나경은 수화기를 들고 무한한 대화를 펼쳤다. 이와 함께 프로미스나인은 청량한 매력을 극대화한 포인트 안무와 표정 연기로 설렘 지수를 끌어올렸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1일 스페셜 싱글 앨범 ‘Talk & Talk’을 발매하고 국내외 음원 차트 1위와 최상위권, 음악방송 첫 1위, 가온차트 BGM 부문 1위 등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 ‘4세대 대표 그룹’으로 도약한 이들은 공식 활동 성료 후에도 다채로운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하며 ‘콘텐츠 맛집’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주고 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향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