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사진=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원호 (사진=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가수 원호(WONHO)가 신곡 '블루(BLUE)'의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원호는 17일 KBS2 '뮤직뱅크'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블루 레터(Blue Letter)'의 타이틀곡 '블루'와 수록곡 '24/7' 무대를 처음 선보인다.

시원한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블루'는 매력적인 기타와 베이스, 드럼의 리드미컬한 그루브가 어우러진 팝 댄스곡이다. 우울감과 바다의 푸름을 상징하는 '블루'의 이중적 표현을 활용해 밝고 희망찬 메시지를 담고 있다.

원호는 '블루' 무대로 청량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차원이 다른 퍼포먼스를 펼쳐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와 함께 수록곡 '24/7' 무대도 꾸민다. '24/7'는 폭발하듯 다가오는 후렴구의 베이스와 신스가 돋보이는 노래로, '블루'와는 또 다른 원호의 매력을 만날 수 있다.

지난 14일 발매된 원호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블루 레터'는 원호 특유의 감성과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총 7개 트랙이 수록돼 한층 폭넓어진 원호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증명했다.

특히 '블루 레터'는 아이튠즈 월드 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지난 15일 오전 10시 기준) 3위에 이름을 올리며 공개 직후부터 핫한 원호의 영향력을 입증했다. 아이튠즈 톱100 앨범 차트에서도 멕시코, 브라질, 필리핀 등 전 세계 5개 국가 및 지역 TOP10에 진입해 눈길을 끌었다.

또 타이틀곡 '블루'를 포함한 전곡이 아이튠즈 톱100 송 상위권에 랭크돼 원호의 막강한 글로벌 인기를 과시했다.

한편 원호의 '블루'와 '24/7' 무대는 17일 오후 5시 '뮤직뱅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