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T1419, 공식 팬클럽 '에델바이스' 창단
그룹 T1419가 공식 팬클럽을 창단한다.

T1419는 지난 2일 공식 SNS를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팬클럽 창단을 알렸다.

팬클럽명은 'EDELWEISS(에델바이스)'로 지난 6월 공식 팬카페에서 진행된 팬덤명 투표를 통해 정해졌다. '소중하고 순수하고 소중한 추억과 희망'이라는 에델바이스의 꽃말처럼 T1419 멤버들과 팬들이 함께 만들어갈 추억과 희망을 상징한다.

'EDELWEISS'는 오는 6일 에버라인샵(Everlineshop)을 통해 모집을 시작한다. 회원카드, 스페셜 굿즈, 국내 콘서트 및 유료 팬미팅 진행 시 선예매 혜택, 공개 방송 등의 응모권 외 다양한 이벤트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EDELWEISS' 1기만을 위한 라이브 방송과 오픈 채팅방 이벤트가 개최될 것으로 알려져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월 데뷔한 T1419는 4부작으로 구성된 'BEFORE SUNRISE(비포 선라이즈)' 시리즈를 통해 10대들의 삶과 경험, 그리고 시선을 담아낸 음악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8월 23일 발매한 새 앨범 'BEFORE SUNRISE Part. 3(비포 선라이즈 파트 3)'의 타이틀곡 'FLEX(플렉스)'는 전세계 팬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뮤직비디오 조회수 2000만뷰를 돌파하는 등 K팝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