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생 신곡 'MI CASA SU CASA' 뮤비
유민X허영생과 연인 콘셉트 호흡
사진제공=HUX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HUX 엔터테인먼트
염정아 조카로 알려진 가수 유민이 허영생 신곡 뮤직비디오 여자주인공으로 발탁됐다.

27일 소속사 HUX 엔터테인먼트 측은 유민이 허영생의 새 싱글 ‘MI CASA SU CASA’ 뮤직비디오 여자 주인공으로 출연해 연인 콘셉트로 연기를 펼쳤다고 밝혔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사진 속 유민은 우월하고 사랑스러운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늘씬한 몸매가 돋보이는 블랙 시스루 의상으로 치명적이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유민은 허영생과 달달한 연인으로 연기 호흡을 맞췄으며, 두 사람은 사랑스럽고 훈훈한 분위기를 완벽하게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유민은 데뷔 1년도 채 되지 않은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발탁되며 떠오르는 ‘핫 루키’임을 증명해 앞으로의 행보를 더욱 기대하게 했다.

또한 데뷔 후 처음으로 타 가수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유민은 프로다운 자세로 진지하게 촬영에 임해 현장 관계자들의 극찬을 받았다는 후문. 허영생 역시 후배인 유민을 챙기는 것은 물론, 가수 활동에 대한 조언과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고 해 훈훈함을 안긴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모두 마친 유민은 “당대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허영생 선배님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게 돼 너무 영광스럽다”고 소감을 전했다.

허영생의 새 앨범 ‘MI CASA SU CASA’ 뮤직비디오는 오는 9월 2일 낮 12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유민은 지난 해 Mnet 국내 최초 부모 소환 십대 오디션 ‘캡틴(CAP-TEEN)’에 출연해 화려한 비주얼과 놀라운 실력을 자랑한 참가자로, 염정아의 조카이자 KBS 슈퍼 탤런트 출신 염정연의 딸인 사실이 밝혀져 화제를 모았다.

또한 지난 4월 황치열의 뮤직비디오 지원 사격으로 화제를 모은 데뷔곡 ‘YOU&I’ 활동 이후 새 앨범 작업에 몰두 중이며, 하반기 내 컴백을 준비하고 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