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ENHYPEN, 日 오리콘 차트 장악, 데일리 싱글 차트 5일 연속 1위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일본 첫 데뷔 싱글로 오리콘 차트에서 5일 연속 정상을 유지하며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4세대 핫 아이콘’의 위력을 증명했다.
일본 오리콘 차트가 지난 10일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6일 공개된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일본 첫 데뷔 싱글 ‘BORDER : 儚い’(보더 : 하카나이)가 7,093장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오리콘 데일리 싱글 차트 1위에 올랐다. 이 싱글은 발매 당일 15만 254장의 판매량으로 해당 차트 1위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 데 이어 5일 연속 차트 정상을 꿰찼다.

ENHYPEN은 일본 정식 데뷔 전부터 잡지 모델, 라디오 고정 DJ 발탁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입지를 다졌다.

ENHYPEN의 첫 데뷔 싱글 ‘BORDER : 儚い’(보더 : 하카나이)에는 지난해 11월 한국에서 발표한 데뷔 앨범 ‘BORDER : DAY ONE’의 타이틀곡 ‘Given-Taken’과 수록곡 ‘Let Me In (20 CUBE)’의 일본어 버전과 함께 첫 일본 오리지널곡인 ‘Forget Me Not’이 수록됐다.

한편, 지난 6일 0시 ‘Given-Taken’ 일본어 버전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 ENHYPEN의 일본 데뷔를 축하하는 키워드가 전 세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올랐을 뿐 아니라,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공개 24시간 만에 200만 뷰를 넘어서는 등 이들의 일본 데뷔 싱글을 향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