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현-김태연-김의영, 첫 비대면 팬미팅 포스터 공개
'미스트롯2' 김다현-김태연-김의영 포스터 공개…여신미모 맞대결
첫 번째 비대면 팬미팅을 앞두고 있는 ‘미스트롯2’ 김다현과 김태연, 김의영이 포스터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지난 8일과 9일 오후 3시 ‘미스트롯2’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김다현과 김태연, 김의영의 ‘미스트롯2’ 첫 번째 비대면 팬미팅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다현과 김태연은 사랑스러운 눈웃음으로 팬들의 ‘자동 엄마 미소’를 유발하는가 하면, 김의영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여신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김다현과 김태연은 핑크와 블루 계열의 드레스로 귀여운 매력을 더했고, 김의영은 깔끔한 화이트 블라우스와 블랙 스커트를 매치해 세련미를 뽐냈다.

오는 26일 열리는 ‘미스트롯2’ TOP7의 첫 비대면 팬미팅 ‘First Moment’에서는 깜찍한 표정과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놀라움을 자아낸 김다현, 김태연과 ‘가버린 사랑’, ‘용두산 엘레지’ 등 매혹적인 보이스로 시청자를 사로잡은 김의영의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미스트롯2’ TOP7의 비대면 팬미팅은 전국투어 콘서트 전 코로나19로 직접 만나지 못하는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한 자리로, 특히 유플러스 서비스 내 U+아이돌Live, U+모바일 tv는 이동통신 3사(LG U+, SKT, KT) 고객 모두가 예매 및 시청이 가능하며, 전국 CGV 38여 개 극장 동시 생중계를 통해서도 현장의 열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이미나 기자 minalee1207@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