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션 라팡, 음악으로 힐링 선사…디지털 싱글 'forever you' 공개
작곡자이자 싱어송라이터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뮤지션 라팡(Lapin)의 신보가 베일을 벗는다.

라팡은 10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forever you'를 공개한다.

'forever you'는 2018년 8월 발매한 정규앨범 '해피타임' 이후 약 2년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forever you'는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는 라팡의 철학적 질문이기도 하다. 피아노 연주자이기도 한 라팡은 이번 앨범에서도 피아노와 신디사이저를 연주했다.

타이틀곡은 '다시 한 번 그대'로 라팡의 오랜 친구이자 동료인 가수 제이가 피처링했다. 두 사람은 2018년 '별의 별'에서도 입을 맞춰 힐링의 메시지를 전해준 바있다.

'다시 한 번 그대'는 유려하고 부드러운 피아노 선율과 제이의 감성적 보컬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곡으로 사랑을 갈망하는 마음을 반복적으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외에도 'NEVERSAY GOODBYE'와 'HYMN MEDLEY'에는 데이브레이크의 김장원이 힘을 더해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2013년 Mnet에서 작곡가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슈퍼히트'의 우승자 라팡은 그동안 드라마 OST 백아연 '눈물도 사랑인걸', 벤 'you', 박정현 '가슴에 사는 사람', 수란 '너의 꿈에' 등을 작곡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