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26일 오후 6시 신보 발매
/사진 = 빌리프랩 제공
/사진 = 빌리프랩 제공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새 앨범의 타이틀곡 'Drunk-Dazed'(드렁크 데이즈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ENHYPEN은 26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신보 'BORDER : CARNIVAL'(보더 : 카니발)의 타이틀곡 'Drunk-Dazed'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Durnk-Dazed'는 ENHYPEN이 데뷔 후 경험한 낯설고도 화려한 세상에 대한 솔직한 감정을 담은 곡이다. 이 곡에서 ENHYPEN은 모든 규칙이 무너진 듯한 새로운 환경이 마치 카니발 같다고 노래한다.

신보와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현란한 카니발에 도취돼 가는 소년의 이미지가 시각적으로 구현돼 있다. ENHYPEN은 프라이빗 파티에 초대돼 자신들만의 느낌으로 축제를 즐긴다.

홀로 다른 공간으로 향하는 선우와 고풍스러운 의상을 입고 거대한 분위기를 올려다보는 일곱 멤버, 그리고 주요 메타포로 등장하는 붉은 액체 등 많은 상징이 등장해 보는 재미를 더한다.

또한, '최면춤', '송곳니댄스' 등 한 번만 봐도 강렬한 느낌을 남기는 포인트 안무가 시선을 강탈하며 반복 재생을 자극한다. 화려한 카메라 워크와 다양한 연출 기법을 활용해 몽롱하고 혼돈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 점도 흥미롭다.

특히, 일곱 멤버의 완벽한 합을 엿볼 수 있는 군무 장면과 붉은 비를 맞으며 펼치는 성훈의 독무는 이번 뮤직비디오의 하이라이트다.

한편, ENHYPEN은 이날 오후 8시 엠넷 방송과 M2 디지털 채널을 통해 전 세계로 송출되는 컴백쇼에 나선다. 타이틀곡 'Drunk-Dazed'의 무대를 최초 선보인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