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몬스타엑스 아이엠(I.M)이 첫 솔로앨범 뮤직비디오 촬영 브이로그를 공개했다.

아이엠은 최근 몬스타엑스 공식 네이버 V 라이브와 유튜브 '몬 채널'을 통해 첫 솔로 앨범 'DUALITY(이중성)'의 타이틀곡 '갓 댐(God Damn)' 뮤직비디오 촬영 브이로그를 공개했다.

사전 준비 과정에서 아이엠은 3D 촬영을 위해 상의를 탈의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층 탄탄해진 몸매를 드러낸 아이엠은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식단 관리, 운동 등 한 달간 혹독한 몸매 관리를 했다"고 밝혔다.

또 뮤직비디오의 무드를 더하기 위한 파격적인 타투 분장을 공개하기도 했다. 아이엠은 사전 준비 내내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이며 "뮤직비디오 덕분에 신기한 경험을 많이 한다"고 즐거워했다.

사전 준비를 완벽하게 소화한 아이엠은 자신감 넘치는 외모 컨디션으로 솔로 앨범 타이틀곡 '갓 댐'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무사히 마쳤다. 아이엠은 현장에서도 틈틈이 팬들과의 소통을 챙길 뿐 아니라 스태프들에 대한 고마움, 그리고 자기 자신에 대한 격려를 잊지 않았다.

아이엠의 첫 솔로 앨범 'DUALITY(이중성)'는 발매 직후 전곡이 차트에 진입했다. 또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차트에서 연일 1위를 차지했으며 18개 국가 및 지역 톱 앨범 차트 1위, 월드와이드 송 차트 전곡 차트인, 아마존 베스트 셀러 디지털 송 차트에서도 '갓 댐'으로 톱10에 진입하는 등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