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Lovesick Girls'
블랙핑크 'THE ALBUM' D-4..새롭고 강렬한 컴백 예고
K팝 걸그룹 순위 또 들썩일까…블랙핑크, 'Lovesick Girls' 2일 공개
블랙핑크가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제목이 'Lovesick Girls'라고 발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8일 오전 9시 공식 블로그에 'Lovesick Girls' 티저 포스터를 게재했다.

'Lovesick Girls'라는 노래 제목으로 인해 사랑의 상처 혹은 아픔이 담긴 곡이 아닐까 예상이 이어졌다.

블랙핑크는 컴백을 앞두고 다양한 티저 콘텐츠를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높이고 있다.

앞서 지수, 제니, 로제, 리사의 다크하면서도 몽환적인 매력을 담아낸 개인 티저 영상은 독특한 누아르 감성마저 더해 블랙핑크의 첫 정규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블랙핑크 데뷔 4년 만이자 YG가 오랜 시간 공들여 준비한 ‘THE ALBUM’ 전곡 음원은 10월 2일 공개된다.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만큼 공개 시간은 미국 동부 시간 기준 0시, 한국 시간으로는 같은 날 오후 1시다.

선공개 싱글 'How You Like That'은 미국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 수상에 이어 유튜브가 선정한 '올여름 최고의 곡'으로 등극하는 등 눈부신 성과를 남겼다. 아울러 셀레나 고메즈와 함께한 'Ice Cream'은 미국 빌보드 '핫100' 차트에서 13위를 기록, K팝 걸그룹 역대 최고 순위를 자체 경신했다.

이미나 기자 minalee1207@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