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블랙핑크 지수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블랙핑크 지수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블랙핑크(BLACKPINK) 지수의 강렬한 아우라가 담긴 상반된 이미지 두 컷이 연이어 공개돼 관심이 쏠린다.

YG엔터테인먼트는 22일 오후 공식 블로그에 블랙핑크의 정규 1집 'THE ALBUM' 지수 개인 포스터를 추가 게재했다.

포스터 속 지수는 옅은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청순함과 도발적인 매력을 동시에 풍겼다. 또 그의 흐트러진 머리카락과 강렬한 눈빛은 방황하는 청춘을 연상케 했다.

이날 오전 파격적인 스타일링과 레드립으로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켰던 지수의 화려한 비주얼과 대조되는 분위기. 블랙핑크 정규앨범 콘셉트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더욱 커졌다.

블랙핑크는 데뷔 4년 만의 첫 정규앨범 'THE ALBUM'을 오는10월 2일 발표한다.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만큼 공개 시간은 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한국 시간으로 같은 날 오후 1시다.

구체적인 앨범 정보는 아직 베일에 싸였지만 블랙핑크는 앞서 선공개 싱글 '하우 라이크 댓(How You Like That)'과 '아이스크림(Ice Cream)'으로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키워왔다.

'THE ALBUM'의 1차 선주문량은 예약 판매 6일 만에 80만 장으로 집계됐다. 이는 앨범 발매 한 달 가량을 앞두고 합산된 수치로, 실제 판매량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측된다.

블랙핑크의 정규 1집 'THE ALBUM' 피지컬 음반은 10월 6일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 출시된다. 10월 14일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BLACKPINK: Light Up the Sky)’도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