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CL(씨엘)
가수 CL(씨엘)
 CL 'POST UP' MV, 미국 뉴욕-서울 중심에 화려하게 장식
가수 CL(씨엘)의 'POST UP' 뮤직비디오 미국 뉴욕과 서울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13일(현지시각) 공개된 CL의 'POST UP' 뮤직비디오가 뉴욕 타임 스퀘어의 더 원, 톰슨 로이터, 나스닥 등의 전광판에 등장했다. 여러 전광판을 가득 매운 CL의 새로운 로고와 뮤직비디오는 뉴욕의 밤 하늘과 어우러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서울의 강남대로, 삼성 코엑스 K-POP스퀘어, 홍대입구역, 올림픽대로 등에도 CL의 'POST UP' 광고가 등장해 한국 팬들에게도 인사를 전했다.

본격적인 컴백에 앞서 예고편으로 발표한 'POST UP' 뮤직비디오는 오랜 시간 다져 온 CL의 탄탄한 래핑과 댄스가 돋보인다.

CL의 신곡 뮤직비디오 소식에 공민지, 산다라, 세븐과 같은 오랜 동료들을 비롯해 오혁, 스쿠터브라운, 알렉산더왕, 와타나베나오미 등국경을 넘어 다양한 분야의 친구들도 발 벗고 홍보에 나섰다.

해시태그 'PostUP_CL'이 트위터 월드 와이드 트렌드 2위에 오르며 CL의 글로벌 팬들 역시 새로운 뮤직비디오에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POST UP'은 음원이 발매되지 않았음에도,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CL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국내 팬들의 CL의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엿볼 수 있었다.

CL은 오는 10월부터 계속해서 싱글들과 정규 앨범을 발표하며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