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맛보고 가세요' 발표
"전통시장 살리기 위한 힐링송"
'트롯신2' 혜진이, 1라운드 고배
가수 혜진이 / 사진=유레카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혜진이 / 사진=유레카엔터테인먼트 제공
트로트 가수 혜진이가 10일 네 번째 싱글 앨범 '맛보고 가세요'를 발매했다.

신곡 '맛보고 가세요'는 우리동네 전통시장을 알리기 위한 신나는 트로트 곡으로 묘한 중독성을 지닌 매력적인 곡이다. 숙행 '가시리', 배진아 '거기 잠깐', 김양 '공부해라'부터 각종 드라마 OST까지 프로듀싱하며 트로트계의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유레카(EuReKa)가 함께해 기대를 모았다.

'맛보고 가세요'는 혜진이의 사랑스럽고 상큼한 목소리가 어깨를 들썩이게 한다. 코로나19 등의 영향으로 전통시장을 비롯한 소상공인 모두가 어려운 이 때 다함께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았다.
혜진이 '맛보고 가세요' 커버/ 사진=유레카엔터테인먼트 제공
혜진이 '맛보고 가세요' 커버/ 사진=유레카엔터테인먼트 제공
혜진이는 최근 SBS '트롯신이 떴다2', JTBC 'Burn up: 빌보드 도전기'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지난 9일 방송된 '트롯신이 떴다2'에서 혜진이는 김용임의 '열두 줄'을 열창했지만 68%의 득표율로 아쉽게 1라운드에서 탈락했다. 그는 "이번 도전은 좋은 성적을 받고 싶어서 노력을 많이 했는데 너무 아쉽지만 계속 이런 역경을 겪어야 더 좋은 가수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눈물을 보였다. 멘토 장윤정은 혜진이를 위로하며 "밖에서 따로 만나자. 애썼다"고 격려했다.

현재 혜진이는 유튜브채널 '유쾌한 혜진이'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