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어탬' 태민
'레어탬' 태민
신곡 '크리미널(Criminal)'로 '역솔남'의 귀환을 알린 그룹 샤이니의 태민이 단독 리얼리티 '레어탬 : 오늘은 태민이 게임왕'(이하 '레어탬')을 통해 다양한 DIY 도전기를 선보인다.

'레어탬'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유튜브 샤이니 채널에서 공개된다. 태민이 돌림판 게임을 통해 나온 키워드에 맞춰 자신만의 스토리텔링으로 레어 아이템을 만드는 과정을 담고 있다.

오늘(10일) 방송되는 2회에서는 태민이 천 번을 저어 만드는 고난도 수플레 오믈렛에 도전, 무한 머랭의 늪에 빠져 '멘붕'을 겪으면서도 긍정적인 마인드로 요리를 완성해가는 좌충우돌 쿠킹 타임이 펼쳐진다. 태민표 수플레 오믈렛이 어떻게 완성되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이어서 네온사인 만들기에 나선 태민은 깜짝 라이브 방송으로 팬들에게 SOS를 요청하는 모습부터 "생각보다 너무 쉬울 것 같은데?"라는 자신감으로 남다른 예술혼을 불태우는 모습 등 '매직핸드' 태민의 핸드메이드 도전기도 만날 수 있다. 직접 불 피운 난로 곁에서 ‘불멍’을 즐기고 과거 추억 여행을 떠나는 등 감성 가득한 힐링 타임도 공개된다.

태민은 정규 3집 ‘Never Gonna Dance Again : Act 1’(네버 고나 댄스 어게인 : 액트 1)으로 컴백해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32개 지역 1위, 국내 음반 및 음원 차트 1위, 중국 QQ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일본 라인 뮤직 앨범 톱 100 차트 1위에 오르며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