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셔누X민혁, 몬베베 '취향저격' 목소리…'HAVE A GOODNIGHT' 티저 공개
그룹 몬스타엑스 셔누X민혁의 데뷔 후 첫 OST가 베일을 벗었다

셔누와 민혁이 부른 다음웹툰 '취향저격 그녀' OST '해브 어 굿 나잇(HAVE A GOODNIGHT)'이 오는 11일 정식 발매를 앞두고 TOON STUDIO의 공식 유튜브에서 티저로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흘러나오는 '해브 어 굿나잇'은 남자 주인공 찬열의 메인 테마곡으로 하루를 마무리하며 고생한 여자 주인공 해닮이를 위해 불러주는 굿나잇 위로 송이다. 특히 '유난히 빛나는 그대 하루도 / 쉽지는 않았죠 /참 잘했어 그대 이제 /HAVE A GOODNIGHT'이라는 따뜻한 위로가 담긴 노랫말에 셔누와 민혁의 특유의 부드러운 보이스가 더해져 영상 몰입도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OST의 일부를 공개한 것만으로도 SNS상 큰 화제를 일으키며 완곡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지친 현대인들의 마음을 포근하게 어루만져줄 힐링 위로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셔누와 민혁은 이번 OST를 통해 몬스타엑스로 활동하면서 선보이지 않았던 신선한 조합의 보이스로 서정적인 보컬리스트의 면모를 보일 예정이다.

몬스타엑스 셔누 민혁이 참여한 다음웹툰 '취향저격 그녀'는 로즈옹 작가의 작품으로, 입학 첫날 첫눈에 반한 호찬 선배와의 콩닥콩닥 로맨스를 기대하는 해닮과 타인의 시선을 피해 비밀리에 얼스라는 이름의 뷰튜버로 활동 중인 찬열의 비밀스러운 동거 라이프를 그린 웹툰이다.

다음웹툰에서 평점 9.9, 누적 조회수 2억 뷰를 기록하는 등 꾸준한 독자들의 사랑과 함께 현재 시즌2까지 완결됐다. 컬래버레이션 음원에는 산들, 그레이, 규현, 카더가든 등이 연달아 가창에 참여하면서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오는 10월 시즌3가 연재가 예정 되어 있어 관심도 함께 높아질 전망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