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테나 소속' 프로듀서 더 블랭크 숍, 첫 정규앨범 '테일러' 발매
프로듀서 더 블랭크 숍(The BLANK Shop)이 17일 첫 정규 앨범 '테일러(Tailor)'를 발표한다.

소속사 안테나 측은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더 블랭크 숍(The BLANK Shop)의 첫 번째 정규 앨범 '테일러(Tailor)'의 콘셉트 필름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프로듀서로서의 활약을 예고했다.

공개된 영상은 치수를 재는 재단사의 모습에서 공원, 빌딩, 주차장 등 여러 장소에서 피아노를 연주하는 더 블랭크 숍(The BLANK Shop)의 모습으로 이어진다. 이는 여러 아티스트에게 어울리는 음악을 재단하는 프로듀서 더 블랭크 숍(The BLANK Shop)의 모습을 표현한 것으로, 경쾌한 피아노 연주가 유쾌함을 선사한다.

'테일러(Tailor)'는 재즈 피아니스트 윤석철이 아닌 프로듀서 '더 블랭크 숍(The BLANK Shop)'으로 발매하는 첫 정규 앨범이다.

앨범명 '테일러(Tailor)'에서 알 수 있듯이 가창으로 참여한 여러 아티스트들에게 각각 재단사의 맞춤 서비스처럼 더 블랭크 숍(The BLANK Shop)은 협업하는 아티스트에게 '맞춤 프로듀싱'을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프로듀서 더 블랭크 숍(The BLANK Shop)의 'BLANK'는 무엇이든 대입할 수 빈 공간을 의미하는 것처럼, 향후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