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의 EP앨범 '파라다이스(PARADISE)' 아트웍 이미지 / 사진제공=그루블린
라비의 EP앨범 '파라다이스(PARADISE)' 아트웍 이미지 / 사진제공=그루블린
가수 라비(RAVI)가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 서머 송을 공개한다.

라비의 EP앨범 '파라다이스(PARADISE)'가 28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파라다이스(PARADISE)'와 지난 6월 발표한 ‘비♡’(Feat. 이나은 of 에이프릴(APRIL))가 포함돼 있다. 이외에도 '유턴(U-TURN'), '워터 건(WATER GUN), '퀘스천 마크(QUESTION MARK)', '이프 아이(IF I(Feat. BIG Naughty(서동현))(Prod. WOOGIE))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앨범 타이틀곡 '파라다이스(Feat. 하성운)'는 여름철 무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트로피컬 사운드가 특징이며, 라비와 하성운의 청량감 넘치는 목소리가 돋보인다. 특히 여름 분위기의 시원한 사운드에 '다름을 이해하고 존중하며 사랑으로 가득한 공간이 곧 낙원일 것'이라는 평화로운 메시지가 담겼다.

앞서 라비는 소속사 그루블린 공식 유튜브 채널에 '파라다이스 뮤직비디오 티저와 라이브 클립 티저 등을 게재해 이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파라다이스' 뮤직비디오 티저 속 라비와 하성운은 요트와 열대우림 속에서 평화로운 분위기를 즐기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라비는 "이번 타이틀곡을 작업하면서 (하)성운이와 함께 고생하며 노력했던 과거가 생각났다. 둘 다 많은 것들이 달라졌고 성장한 것 같아 감사했다"며 "이번 앨범명처럼 모두에게 하루하루가 더 나은 '파라다이스'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라비는 앨범 발매 당일인 28일 오후 5시 30분 그루블린 V앱 공식 채널에서 V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