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K.R.Y. 신곡 발표
반전의 최강 댄스유닛?
규현, '오또케송' 선보여
'주간아이돌' / 사진 = MBC 에브리원 제공
'주간아이돌' / 사진 = MBC 에브리원 제공
명품 보컬 유닛 그룹 슈퍼주니어-K.R.Y.가 '주간아이돌' MC 은혁을 위협할 반전 춤 실력을 뽐낸다.

팀 결성 후 처음으로 국내 앨범을 발매한 슈퍼주니어-K.R.Y.는 17일 오후 5시 MBC 에브리원과 MBC M에서 동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 출연한다. 신곡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을 발표한 슈퍼주니어-K.R.Y.는 짙은 음색과 드라마틱한 멜로디로 감성을 자극한다.

슈퍼주니어 메인 보컬로 구성된 슈퍼주니어-K.R.Y.(예성, 려욱, 규현)는 MC 은혁의 춤을 커버하는 극한 커버에 도전했다.

이날 슈퍼주니어-K.R.Y.는 MC 은혁의 난이도 있는 춤사위를 보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나 예성, 려욱, 규현은 음악에 몸을 맡긴 채 반전 춤 실력을 드러내 슈퍼주니어 메인 댄서 은혁을 긴장하게 했다. 또한 예성은 전설의 문어춤을 소환해 웃음까지 놓치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슈퍼주니어-K.R.Y.는 '주간아이돌' 공식 애교송 '오또케송'을 재치 있게 소화해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 특히 규현은 누구도 시도하지 않았던 본인만의 '오또케송'을 선보여 모두의 박수갈채를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실력파 보컬 유닛 그룹 슈퍼주니어-K.R.Y.의 반전 댄스 실력은 17일 방송되는 '주간아이돌'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