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DREAM 새 앨범 수록곡 '사랑은 또다시' 포스터 이미지./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NCT DREAM 새 앨범 수록곡 '사랑은 또다시' 포스터 이미지./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새 앨범 수록곡 ‘사랑은 또다시 (Love Again)’로 첫사랑 3부작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한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신곡 ‘사랑은 또다시 (Love Again)’는 올드스쿨 베이스의 R&B 힙합 곡이다. 10대 소년의 당찬 사랑 고백을 노래한 ‘마지막 첫사랑 (My First and Last)’, 첫사랑과의 이별을 담담하게 마주한 ‘사랑이 좀 어려워 (Bye My First…)’를 잇는 NCT DREAM 첫사랑 3부작 시리즈의 마지막 곡이다. 소년의 첫사랑이 어떤 결말을 맞이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24일 오후 6시에는 NCT DREAM 공식 SNS 계정 등을 통해 ‘사랑은 또다시 (Love Again)’를 미리 만날 수 있는 트랙 비디오가 공개된다. 자유분방하고 스포티한 매력이 돋보이는 NCT DREAM의 모습을 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오는 29일 발매되는 NCT DREAM의 새 앨범 ‘Reload’(리로드)는 강렬한 매력의 타이틀 곡 ‘Ridin’ ’(라이딩)을비롯한 총 5곡으로 구성됐다.

‘Reload’는 29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